홍보/보도자료

(주)아이엠엔젯의 대외적인 활동 정보를 전해 드립니다.

카테고리

열기 닫기

게시글 검색
청정 뉴질랜드에서 온 베이비워터 선 봬
2015-12-15 09:37:32

 

모유의 80%는 물로 구성되어 있다. 물은 마신지 불과 30초 후에 혈액에 도달하고 1분후면 뇌조직에, 10분 후면 피부에, 20분후면 장에 도달한다. 또한 산모가 마신 물은 1분 이내에 태아에게 전달된다. 태아는 열달 동안 양수에서 생명력을 키워 나간다. 최근 들어 수입생수들이 영유아를 새로운 소비층으로 보고 마케팅을 강화하는 것도 이런 이유 때문이다.

그중 새롭게 국내 수입된 아이엠엔젯 베이비 워터는 뉴질랜드산 천연 암반수로, 국내 소비자에게 높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전망된다.

 

아이엠엔젯 베이비 워터 생산지는 뉴질랜드 휴화산 지역인 Mt. Pukekaroro 암반층이다. 지표에서 지구 깊숙히 15km 대수층에 고인 빗물이 화산 암반을 거쳐 풍부한 실리카와 미네랄 함유량이 높은 천연 암반수가 생성되는데 바로 이 물이 아이엠엔젯 베이비 워터다.

 

Mt. Pukekaroro은 뉴질랜드에서도 손꼽히는 사람의 손이 닺지 않은 청정지역으로 아이엠엔젯은 뉴질랜드 뉴질랜드 국가기관 NZFSA의 엄격한 수질 검사를 거쳐 생수를 생산하고 있다.

 

아이엠엔젯 베이비워터의 자랑거리는 실리카 함량이 매우 높은(57mg/L) 천연 암반수라는 점이다. 실리카는 인체의 면역력과 세포의 신진대사를 향상 시키고 항산화 작용을 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미국 콜롬비아 대학에서 실시한 전세계 130여개국의 천연암반수 수질 및 환경평가 결과에 따르면, 뉴질랜드 천연암반수가 세계에서 가장 깨끗하고 순도 높은 물 중의 하나라고 발표했다. (R.J. Hill Laboratories Ltd.)


이렇듯 아이엠엔젯 천연암반수는 품질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에어뉴질랜드를 비롯 6개 국제항공사 기내 생수로 채택, 승객에게 제공되고 있다.

 

특히 IAMNZ 워터는 면역력이 불안정한 아기의 분유, 이유식과 함께 또는 영유아 음료 대용으로 사용하기 적합하며 영유아 성장발육에 필요한 천연산소, 칼슘, 철분, 불소가 골고루 함유되어 있다고 회사 관계자는 강조한다.

 

지난 3월 중순 국내 첫 출시한 아이엠엔젯 생수는 현재 신세계백화점 및 프리미엄 슈퍼마켓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500ml 한병의 소비자 가격은 2500원이다.


최윤정 기자dbswjd7@e-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