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보도자료

(주)아이엠엔젯의 대외적인 활동 정보를 전해 드립니다.

카테고리

열기 닫기

게시글 검색
'핸드백 속 물 전쟁' -VOGUE-
2015-12-15 09:47:49

핸드백 속 물 전쟁

 

'물을 많이 마신다'는 여배우들의 뷰티 시크릿에 이제 한 가지 질문을 더해야겠다. '대체 어떤 물을 마시느냐'는 것!
매끈한 피부에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는 그녀들의 핸드백 속에선 지금 물 전쟁이 한창이다.

 

 

"제 뷰티 비결이요? 가능한 몸에 좋은 음식을 골라 먹고 푹 자려고 노력해요. 아, 그리고 하가지 더! 틈틈이 물을 자주, 많이 마시죠." 그렇다. 아름다운 그녀들은 물과 친하다. 얼마 전 추석 특집으로 방영한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 '미친 몸매'의 소유자 모델 장윤주도 물 한 잔으로 아침을 맞이했고 아만다 사이프리드와 제니퍼 애니스톤을 비롯한 할리우드 셀러브리티들은 늘 한 손에 1.5리터 짜리 물통을, 또 다른 한 손엔 반려견의 목줄을 쥐고 조깅한다.

 

우리 몸의 70%를 이루는 물이 피부 건강에 유익하다는 건 익히 들어 알고 있지만, 날이 몹시 무덥거나 강도 높은 운동 직후를 제외하고는 맹숭맹숭한 물맛이 썩 당기지 않는 것도 사실. 그래서 가끔 갈증을 식욕으로 착각하는 이들도 많다. 이를 뒤집어 말하면, 아침과 점심 사이, 점심과 저녁 사이 입이 심심해지고 무언가 씹고 싶은 '헛헛함'을 실은 물 한잔이면 충분히 잠재울 수 있다는 사실! 이때 물만으로 채워지지 않던 2%는 다른 뭔가가 채워줄 수 있다.

 

 

뉴질랜드산 이색 워터 아이엠엔젯 (IAMNZ)도 빼놓을 수 없다. 뉴질랜드 천연 암반수로 이루어진 '미네랄 드링크워터 포 베이비'는 산모와 영유아 모두를 위한 맘앤베이비 워터로 주목 받고 있으며 실리카 함량(1리터 기준으로 57mg)을 높여 영유아의 피부, 손발톱과 모발에 윤기를 더해준다.

 

- VOGUE 이주현 에디터 -